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유머이슈

김찬우 여자친구, 15세 연하 83년생 영탁과 동갑

by TISADBILL 2022. 1. 20.
반응형

탤런트 김찬우가 15세 연하 일반인 여자친구와의 결혼 계획을 밝혔습니다.

 

 

19일 첫 방송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김찬우와 MC 김원희가 시트콤 'LA 아리랑 이후 20여 년만에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신랑수업'은 가수 이승철을 멘토로 삼아 결혼을 준비하는 김찬우와 아직은 결혼과 먼 김준수와 영탁이 좋은 신랑이 되는 법을 배우는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날 김원희는 김찬우의 신랑수업 1일 멘토로 나섰습니다.

 

김찬우는 "드라마는 7년 간 공백기"라며 "'산넘어 남쪽에는' 이후로 드라마를 안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는 과거 김원희에게 고백한 적 있다며 "그때 '너 같은 스타일 좋아한다. 내가 좋아해도 될까?'라고 물었다. 김원희는 '남자친구 있다. 그 사람과 끝까지 갈거야'라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찬우는 만난 지 4년 정도 된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히며 "여자친구는 83년생 영탁과 동갑이다. 오다 가다 모임에서 만난 사이다. 내가 너무 일을 안하니까 '뭐든지 하세요'라고 하더라. 여자친구와 나이차가 많다 보니 처음엔 내가 누군지도 가물가물했던 것 같다며 여자친구가 자신이 연예인인지 잘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김원희는 "결혼은 인간적인 성장에 도움이 된다. 혼자보단 둘이 낫다는 느낌"이라며 "가족 친구와는 다른 배우자의 존재가 있다. 내 편이 있어 든든한 마음이다. 돈은 다 필요 없고 마음이다. 여자 마음을 잘 짚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김찬우-여자친구-영탁-동갑

유퀴즈 췌장암 명의, 강창무 교수 유퀴즈 출연

 

유퀴즈 췌장암 명의, 강창무 교수 유퀴즈 출연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간담췌의과 전문의 강창무 교수가 출연해 돌아가신 어머니의 암 투병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1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명의:환자의 마음을 여는 사람

mouthiswatering.tistory.com

예천양조 영탁 고소, 이미지 실추와 막대한 매출피해

 

예천양조 영탁 고소, 이미지 실추와 막대한 매출피해

예천양조가 가수 영탁과 그의 어머니를 상대로 사기와 무고 등의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예천양조 측은 19일 공식입장을 통해 "1월 영탁 본인과 모친 이 씨, 소속사 등을 상대로 서울 영등포 경찰

mouthiswatering.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