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중훈 근황
음주운전으로 자숙 중이던 배우 박중훈 씨가 본인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전했습니다. 애플 워치로 운동 기록을 찍은 사진을 올리며 운동하는 근황을 올렸습니다. 배우 박중훈 씨는 2021년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주로 운동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하루에 2시간 정도 꾸준히 매일 운동을 하며 에너지를 얻고 주로 집에서 조용하게 생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22년인 올 해에는 집 밖을 나와보려고 한다는 근황을 전했습니다.
박중훈 음주운전
배우 박중훈 음주운전은 2021년 3월 알려졌습니다. 술에 취해 대리운전을 불러 대리기사가 운전해 아파트까지 왔습니다. 하지만 아파트 입구에서 지하 주차장까지 대리기사가 아닌 배우 박중훈씨가 직접 운전을 해서 불구속 입건이 되었습니다. 신고자는 아파트 주민으로 술에 취한 운전자가 지하 주차장에서 운전하는 것으로 이상하게 여겼고 아파트 직원이 와서 신원을 확인하려 했음에도 이에 응하지 않아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박중훈 씨는 면허 취소 수치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음주운전과 관련해서 소속사에서는 바로 사과를 하였으며 박중훈 씨도 음주운전 이후 조용하게 지내며 외부적으로 소식을 알리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박중훈 음주운전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2004년에도 음주운전이 적발되어 면허가 취소된 적이 있었습니다. 또한 2019년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금주를 선언하기도 하는 등 술과의 문제가 지속적으로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 박중훈
배우 박중훈은 1966년 3월 22일 생으로 올 해 나이는 57세입니다. 1986년 영화 깜보로 데뷔하였으며 투캅스, 인정사정 볼 것 없다, 라디오스타, 해운대 등 여러 편의 성공적인 영화와 인상 깊은 연기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배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