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연예유머이슈

전현무 이혜성 결별 공식입장

by TISADBILL 2022. 2. 22.
반응형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전현무와 이혜성이 결별했습니다.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22일 오전 공식입장을 내고 전현무와 이혜성이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소속사 관계자는 "전현무와 이혜성은 애초에 서로 신뢰하는 선후배에서 관계를 시작했던만큼 앞으로도 계속해서 서로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조력자로 남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설은 전날인 21일 이혜성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메시지가 들어 있는 책의 일부를 사진으로 올리면서 두 사람이 결별한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공개된 사진속 책의 내용은 오수영 작가의 '긴 작별 인사'라는 제목의 책으로 "집. 우리의 장소였던 공간. 그곳을 둘러본다. 변한건 없지만 다르게 느껴진다. 누군가와 늘 함께였던 장소에 더는 그 사람이 없을 때, 장소는 이전의 기억을 잃은 낯선 공간이 되어 나를 맞이한다. 익숙했던 집안이 모든 사물이 이제는 생경하게 다가온다. 사람의 흔적이란 무엇일까. 그것은 남겨진 자들을 위한 최소한의 위안일까 혹은 최대한의 고통일까"라는 내용이 담겨있습니다.

 

 

SM C&C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전현무, 이혜성이 최근 결별하였습니다.

전현무와 이혜성은 애초에 서로 신뢰하는 선후배에서 관계를 시작했던만큼 앞으로도 서로에게 힘이 되는 든든한 조력자로 남을 것입니다.

당사는 지금과 다름없이 두 사람을 위한 매니지먼트 활동에 공히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개인간의 만남이었지만 대중에게 공개된 관계였기에 더더욱 많은 고민과 무게감을 느꼈을 두 사람입니다.

앞으로의 활동을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따뜻하게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혜성 결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