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하차
2019년부터 진행하던 KBS 라디오 가요광장에서 정은지가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가요광장 정은지의 엔딩 멘트인 "우리 내일도 함께할까요?" 가요광장 라디오에서 DJ명이 믕디로 불리던 정은지는 최근에는 은동이로 더 많이 불리며 친근하면서도 안정적으로 라디오를 진행하며 많은 상도 받았습니다. 평소 친근한 이미지에서 가요광장 라디오 디제이를 하며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가수, 배우로 얻은 인기뿐만 아니라 라디오 DJ로 에이핑크 팬을 비롯해 많은 인기를 얻어 정은지 하차를 더욱 안타까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정은지 하차 이유
정은지 하차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은지는 최근 에이핑크 10주년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술꾼도시여자들이 성공적으로 끝나며 시즌2가 확정되었습니다. 술도녀 멤버들과 함께 등산하는 예능인 산꾼 도시 여자들도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바쁜 스케줄로 인해 라디오 병행이 힘들어져 고민 끝에 정은지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배우로서도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정은지
정은지는 1993년 8월 18일 부산에서 태어났습니다.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하였으며 에이핑크 메인보컬로 가수로써 탄탄한 가창력으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리고 2012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서 성시원 역할을 맡으며 많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특히 부산 출신의 부산 사투리로 연기력도 함께 인정받으며 배우로도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2012년부터 뮤지컬 배우도 데뷔하여 현재까지도 꾸준히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가창력과 연기력 모두 인정받은 가수, 배우, 뮤지컬, 라디오 DJ까지 활약하는 엔터테이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