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7월 내한 예정인 토트넘의 내한 경기 일정과 티켓 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여름 손흥민의 소속팀인 토트넘이 내한합니다. 토트넘은 올 시즌을 리그 4위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권도 확보하였습니다. 손흥민도 아시아 선수 최초로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차지하면서 어제 열린 브라질과의 경기 전에 최고 등급 체육 훈장인 청룡장을 받으며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토트넘 내한 경기 중계
이번 토트넘 내한은 쿠팡 플레이에서 주최하고 있습니다. 오늘 토트넘 내한 티켓 예매 일정이 발표되었습니다. 예매 방법은 쿠팡 플레이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며, 티켓 예매 오픈은 6월 17일 오후 3시부터 팀 K리그와의 경기, 6월 19일 오후 3시부터는 세비야와의 경기 티켓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티켓은 1인당 최대 4장까지 구매 가능하며 단체 예매는 불가능합니다.
예매는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만 가능하며, 예매시 10%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은 월 4,990원의 구독료를 내면 가입이 가능하며 쿠팡 플레이 외에도 다양한 쿠팡 구매 혜택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어플 또는 웹사이트에서 티켓 예매 알림 신청이 가능하니 미리 알림 신청을 해두시면 잊지 않고 티켓 오픈 전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토트넘 내한 티켓 현장 예매
이번 토트넘 내한 경기 티켓은 온라인 예매로만 이루어지며, 온라인 예매가 매진되지 않았을 경우에만 경기 당일 오후 4시부터 해당 경기가 열리는 경기장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온라인 예매를 놓치시는 분들은 현장 예매를 노려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토트넘 내한 경기 일정
토트넘은 한국에서 팀 K리그와, 스페인 라리가 팀인 세비야와의 2경기를 확정한 상태입니다.
- VS 팀 K리그 : 2022. 7. 13 (수) 저녁 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
- VS 세비야 : 2022. 7. 17 (토) 저녁 8시, 수원 월드컵 경기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