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프로그램

연애 캐릭터 MBTI 테스트 방법 남자 여자 결과 알아보기 링크

by TISADBILL 2023. 1. 19.
반응형

연애 캐릭터 MBTI 테스트 하는 방법과 남자편 여자편 결과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SNS를 통해 수없이 많은 다양한 MBTI 테스트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MBTI를 통해 나의 연애 캐릭터를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연애 캐릭터 MBTI 테스트

연애 캐릭터 MBTI 테스트는 다른 테스트들과 비슷하게 12가지의 질문을 통해 개인의 성향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테스트들과는 다르게 남자와 여자 성별로 나눠져 테스트가 이루어집니다. 

 

연애 캐릭터 MBTI 테스트 바로가기

 

연애 캐릭터 테스트 질문

연애 캐릭터 테스트는 모두 12가지의 질문으로 진행됩니다. 연애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대응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1. 소개팅 할때 나와 가까운 것은? 
  2. 친구 커플들에게 단체 커플 데이트 약속이 들어온다면 나는?
  3. 연애 초반에 나는?
  4. 연인과 어렸을 때 사진을 구경하던 중에 우연히 둘이 같이 찍힌 사진을 발견했다면?
  5. 안 좋은 꿈을 꾸다가 잠에게 깼을 때 나는?
  6. 연인과 맛집을 가기로 했는데 내가 가고 싶은 경로는?
  7. 연인에게 내가 좋아하는 노래를 들려줬는데 자기 취향이 아니라고 한다면?
  8. 연인이 친구랑 싸웠다고 연락이 온다면 나는?
  9. 기다리던 기념일! 하지만 연인이 미안하다며 오늘 못 만날 것 같다고 한다면?
  10. 해야 할 일이 있는데 연인이 갑자기 보고싶었던 영화를 보러 가자고 한다면 나는?
  11. 연인과 어떤 갈등이 생겼을 때 나는?
  12. 연인과 재밌는 여행을 다녀온 후 나는?

 

연애 캐릭터 mbti 결과

연애 캐릭터 테스트는 남자와 여자가 다르게 결과가 도출됩니다.

남자편 여자편
ISTP 집돌이
ISTJ 꼰대
ISFP 쫄보
ISFJ 장기연애
INTP 워커홀릭
INTJ 허당
INFP 내적관종
INFJ 멍 때리는
ESTP 외강내유
ESTJ 잔소리 대마왕
ESFP 욜로 라이프
ESFJ 다정다감
ENTP 알뜰신잡
ENTJ 승부사
ENFP 리액션 만렙
ENFJ 골든 리트리버
ISTP 집순이
ISTJ 라떼는
ISFP 소심쟁이
ISFJ 오락가락
INTP 장녀재질
INTJ 츤데레
INFP 내적관종
INFJ 공감왕
ESTP 인맥왕
ESTJ 걸크러쉬
ESFP 마이웨이
ESFJ 평화주의자
ENTP 불도저
ENTJ 단호박
ENFP 분위기 메이커
ENFJ 댕댕미

 

 

댓글